남궁민 ‘천원짜리 변호사’, 12부작으로 종영

남궁민 ‘천원짜리 변호사’, 12부작으로 종영

2022.10.21. 오후 4:1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배우 남궁민 씨의 열연으로 드라마 화제성 1위에 등극한 SBS ‘천원짜리 변호사’가 12부작으로 종영한다.

오늘(21일)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는 1~8화 하이라이트 장면을 다시 보는 스페셜로 꾸며진다.

이날 '천원짜리 변호사-인터미션'라는 제목으로 방송되는 스페셜 방송의 진행은 방송인 장성규 씨가 맡는다. '백원짜리 아나운서'로서 일일 뉴스 앵커를 맡은 장성규 씨는 '천원짜리 변호사'의 다시보기 영상을 뉴스 형식으로 소개하며 색다른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천원짜리 변호사’ 측은 “22일 밤 10시에 9화가 방송된다. 28일에는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중계로 결방되고, 29일 밤 10시에 10화가 방송된다. 이어 '천원짜리 변호사'는 12회를 끝으로 종영될 예정”이라고 방송 계획을 전했다.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는 단돈 천원 실력은 단연 최고, '갓성비 변호사' 천지훈이 빽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되어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으로 최고 시청률 15%를 기록하며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