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진 파격 행보, 아이브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行

양재진 파격 행보, 아이브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行

2022.10.24. 오후 2:4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진 씨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스타쉽은 24일 "다채로운 재능을 갖춘 양재진 씨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전문성과 센스 있는 입담까지 두루 겸비하며 방송인으로서의 자질을 충분히 갖추고 있는 양재진 씨가 앞으로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양재진 씨는 2011년부터 tvN DRAMA·tvN '렛 미인(Let 美人)', JTBC '닥터의 승부', MBN '속풀이쇼 동치미', tvN '어쩌다 어른', SBS '불타는 청춘', 채널A·ENA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함께 수려한 입담으로 주목받았다.

이밖에 양재진 씨는 동생 양재웅과 함께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양브로의 정신세계'를 통해서도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양재진 씨는 공개되는 콘텐츠에 맞춰 전문적인 고민 상담과 따뜻한 조언으로 채널의 인기를 끌어올렸고, 현재 채널은 43만 명에 이르는 구독자 수를 보유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전문의 자문으로서 해박한 의학 지식을 시청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적재적소의 재치 있는 모습으로 방송, 강연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양재진 씨가 스타쉽과의 전속 계약 체결로 새롭게 펼칠 앞으로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