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시즌3'가 온다…신동엽→주현영·김원훈 14인 크루 재회

'SNL 시즌3'가 온다…신동엽→주현영·김원훈 14인 크루 재회

2022.11.16. 오전 09:3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SNL 시즌3'가 온다…신동엽→주현영·김원훈 14인 크루 재회
AD
'SNL 코리아'가 첫 호스트 송승헌 씨와 함께 시즌3로 돌아온다.

쿠팡플레이 새 오리지널 'SNL 코리아 시즌3'는 사이버펑크 콘셉트의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SNL 코리아 시즌3'의 비주얼 콘셉트는 사이버펑크로 화려한 도시의 네온사인 속 각기 다른 개성을 뽐내는 크루들의 모습으로 흥미를 자극한다.

여기에 이병헌 씨부터 허성태 씨, 신혜선 씨, 박재범 씨 등 지난 시즌에서 몸 사리지 않은 열연으로 열렬한 반응을 터트렸던 화려한 호스트들의 하이라이트 예고편이 공개되며 시즌3의 첫 회 호스트 송승헌 씨를 비롯해 새로운 호스트들의 역대급 활약 또한 기대케 한다.

특히 "브레이크는 없다. 더 강력해진 웃음을 플레이하라"라는 카피처럼 이번 시즌에서는 정치인부터 셀럽까지 성역 없는 노빠꾸 직진 코미디를 선보이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레전드 웃음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SNL 코리아'의 마스코트 신동엽 씨를 필두로 고품격 풍자와 유머의 대가 안영미 씨, 정상훈 씨, 김민교 씨, 정이랑 씨, 권혁수 씨, 이수지 씨, 주현영 씨, 정혁 씨, 김원훈 씨의 모습은 벌써부터 반가움을 더한다. 여기에 목소리뿐만 아니라 외모까지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수많은 레전드짤을 남긴 인간 복사기 정성호 씨와 코미디쇼 '최신유행프로그램'에서 톡톡한 활약을 선보였던 지예은, 일상을 공유하며 MZ세대 사이에서 새로운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는 유튜브 '아영세상'의 김아영 씨, 웹드라마 '좋좋소'의 주인공 조충범 역으로 킹받는 직장 생존기를 펼친 남현우 씨가 새롭게 합류했다.

'SNL 코리아 시즌3'는 오는 19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한다.

[사진제공 = 쿠팡플레이]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유튜브 구독자 450만 달성 축하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