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12년 만 예능 출연…'현역가왕' 합류

빅뱅 대성, 12년 만 예능 출연…'현역가왕' 합류

2023.10.06. 오전 09:5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미지 확대 보기
빅뱅 대성, 12년 만 예능 출연…'현역가왕' 합류
사진=알앤디컴퍼니
AD
그룹 빅뱅 멤버 대성 씨가 ‘현역가왕’에 합류하면서 첫 트로트 경연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이는 12년 만 고정 예능이다.

오늘(6일) MBN ‘현역가왕’ 측은 대성 씨의 합류를 알렸다. ‘현역가왕’은 2024년 치러질 ‘한일 트롯 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여성 현역 트롯 가수 TOP7을 뽑는 서바이벌 음악 예능이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불타는 트롯맨’ 등을 제작한 서혜진 사단의 크레아 스튜디오가 ‘미스터트롯’ 주역 전수경 PD와 다시 뭉쳐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MC 신동엽 씨가 처음으로 트롯 음악 예능 진행을 맡았다.

더불어 대성 씨는 지난 2006년 그룹 빅뱅으로 데뷔한 후 ‘거짓말’ ‘마지막 인사’ ‘하루하루’ ‘붉은 노을’ ‘뱅뱅뱅’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또 ‘패밀리가 떴다’ ‘밤이면 밤마다’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 고정 패널로 출연한 바 있다.

대성 씨는 “훌륭하신 선생님, 선배님들과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라서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제가 어떤 부분에서 도움을 드릴 수 있을지 고민이 크다. 보다 많은 분들에게 최대한의 도움을 드리고 싶다는 마음으로 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현역가왕’은 2023년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