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데뷔 15주년 기념 영화, 오늘(3일) 개봉…故 종현도 함께

샤이니 데뷔 15주년 기념 영화, 오늘(3일) 개봉…故 종현도 함께

2023.11.03. 오전 09:3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그룹 '샤이니(SHINee)'가 데뷔 15주년 기념 영화 'MY SHINee WORLD'(마이 샤이니월드, 감독 이후빈)로 관객들을 만난다.

'마이 샤이니월드'는 샤이니와 팬덤 샤이니월드가 걸어온 지난 15년 간의 빛나는 순간을 담은 스페셜 콘서트 무비로, 오늘(3일)부터 메가박스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영화는 샤이니가 여섯 번의 단독 콘서트를 통해 펼친 무대들을 선보인다.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들려줄 공간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 역동적이고 밀도 높은 화면 연출, 다양한 시점으로 무대를 즐길 수 있는 교차 편집 등이 어우러져 실제 공연장에 온 듯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한다.

다채로운 미공개 콘텐츠와 멤버들의 진솔한 인터뷰도 관전 포인트다. 개봉에 앞서 공개된 포스터에는 지난 2017년 세상을 떠난 故 종현의 모습도 담겨있다. 영화에서는 여전히 밝은 모습으로 노래하는 故 종현의 모습을 비춤으로서 무대에서 가장 빛났던 그를 추억하는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은 샤이니는 독보적인 색깔의 음악 세계와 트렌디한 매력을 가진 대체불가한 K팝 그룹으로 자리잡았다. 지난 6월 발매한 정규 8집 'HARD'(하드)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43개 지역 1위, 음악 방송 5관왕에 올라 글로벌 팬들의 변함없이 뜨거운 사랑을 확인했다.

[사진출처 = SM엔터테인먼트]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