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나인우, BTS 노래로 쌍방 회귀 사실 알았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나인우, BTS 노래로 쌍방 회귀 사실 알았다

2024.01.17. 오전 09:4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나인우, BTS 노래로 쌍방 회귀 사실 알았다
AD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 씨와 나인우 씨가 그룹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통해 두 사람 모두 회귀했다는 사실을 알았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DK E&M) 6회에서는 강지원(박민영 분)과 유지혁(나인우 분)이 서로의 비밀을 알게 되며 급속도로 가까워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강지원은 자신의 기획안을 가로채려는 이들과 본격적으로 대치했다. 김경욱(김중희 분) 과장은 밀키트 기획안에서 강지원의 이름을 빼기 위해 수정 내용을 거짓으로 알려주며 얄팍한 수를 썼다. 강지원은 이 사태를 어떻게 헤쳐 나갈지 고민하던 중 유지혁과의 유도 수업에서 해결 방법의 실마리를 찾았다.

상대의 도복 자락을 움켜쥐고 넘겨야 하는 유도처럼 상대가 내보인 수를 통해 상황을 반전시키기로 한 것. "일단 매트 위에 올라섰다면 생각할 건 딱 한 가지예요. 넘긴다"라는 유지혁의 말처럼 강지원은 김경욱이 건넨 기획안을 이용했다. 1회차 인생 속 기내 불법 폭행으로 파문을 일으켰던 왕흥인(정재성 분) 상무를 전면에 내세워 해당 기획의 가치를 떨어트리려 했다.

게다가 사건이 일어나던 날 왕흥인 상무에게 직접 전화를 건 강지원은 자신이 기획안에서 빠진 것에 문제를 제기하겠다고 항의하며 쐐기를 박았다. 이에 논란 영상과 리포트에 강지원의 이름과 기획안 관련 내용이 그대로 기록됐고, 왕흥인 상무 해임과 김경욱 과장 징계위 소집, 밀키트 전량 폐기라는 결과를 이끌어냈다.

극의 말미 강지원은 옥상에서 밀키트 기획안을 지켜냈다는 승리의 기쁨을 만끽하며 그룹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들었다. 그는 갑작스레 찾아온 유지혁과 대화를 나누다 스마트폰을 떨어트렸다.

유지혁이 화면 속 앨범 아트를 알아보자 강지원은 'Dynamite'를 듣고 싶었으나 없었다고 말했고, 유지혁은 자신은 '봄날'이 더 취향이라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이 곡들은 각각 2020년과 2017년에 발매됐으나 회귀한 현재는 2013년인 상황. 두 사람은 비로소 서로가 회귀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한편 이날 방송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8.3%, 최고 10.5%를 기록했고 전국 가구 기준 평균 7.8%, 최고 9.5%를 기록, 수도권과 전국 모두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고 최고 시청률 두 자릿수를 돌파했다.(케이블, IPTV, 위성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사진출처 =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영상 캡처]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유튜브 구독자 450만 달성 축하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