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음원 및 음반 차트를 휩쓸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13일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 (유 해드 미 앳 헬로우)'를 발매한 가운데, 컴백과 동시에 각종 음반 및 음원 차트를 석권했다.
먼저, 제로베이스원은 'You had me at HELLO'로 발매 하루 만에 1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번 신보는 또한 전 세계 23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You had me at HELLO'는 일본 대표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mora 종합 앨범 차트에서 2위, 레코초쿠 일간 앨범 차트에서 3위에 올랐다.
이 밖에도 타이틀곡 'Feel the POP (필 더 팝)'을 비롯해 'Solar POWER (솔라 파워)', 'Dear ECLIPSE (디어 이클립스)', 'SWEAT (스웨트)', 'Sunday RIDE (선데이 라이드)', 'HELLO (헬로우)', 'Feel the POP (Sped Up ver.)' 등 전곡이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 HOT 100 상위권에 안착하기도 했다.
제로베이스원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Feel the POP'은 청춘이라면 누구나 직면하는 망설임, 걱정, 고민 등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만큼 또래 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한다. 여기에 멤버들의 청량감 넘치는 보컬과 퍼포먼스가 듣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13일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 (유 해드 미 앳 헬로우)'를 발매한 가운데, 컴백과 동시에 각종 음반 및 음원 차트를 석권했다.
먼저, 제로베이스원은 'You had me at HELLO'로 발매 하루 만에 1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번 신보는 또한 전 세계 23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You had me at HELLO'는 일본 대표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mora 종합 앨범 차트에서 2위, 레코초쿠 일간 앨범 차트에서 3위에 올랐다.
이 밖에도 타이틀곡 'Feel the POP (필 더 팝)'을 비롯해 'Solar POWER (솔라 파워)', 'Dear ECLIPSE (디어 이클립스)', 'SWEAT (스웨트)', 'Sunday RIDE (선데이 라이드)', 'HELLO (헬로우)', 'Feel the POP (Sped Up ver.)' 등 전곡이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 HOT 100 상위권에 안착하기도 했다.
제로베이스원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Feel the POP'은 청춘이라면 누구나 직면하는 망설임, 걱정, 고민 등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만큼 또래 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한다. 여기에 멤버들의 청량감 넘치는 보컬과 퍼포먼스가 듣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