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rosie’ 팝업스토어로 팬 맞이…더현대 서울서 7일간 운영
전체메뉴

로제, ‘rosie’ 팝업스토어로 팬 맞이…더현대 서울서 7일간 운영

2024.12.04. 오후 2:1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가수 로제가 정규 1집 발매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연다.

더블랙레이블은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서 아티스트 로제의 신보 'rosie' 팝업 스토어가 오픈된다고 밝혔다.

7일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 이벤트는 오는 6일 발매되는 로제의 첫 번째 정규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것이다. 해당 팝업 스토어는 음악을 한층 더 다채롭고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콘셉트를 제시할 전망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국내 팝업 한정 포토 카드 등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굿즈는 물론, 로제의 매력을 가득 담은 특별한 공간을 접할 수 있다. 'rosie' 팝업 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의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진행되며, 네이버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로제는 첫 번째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 싱글 APT.'와 'number one girl'을 순차적으로 발표했다. 오는 6일 발매되는 로제의 정규 1집 'rosie'는 총 12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로제는 이번 앨범에서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해 보다 솔직하면서도 내밀한 자신만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사진=더블랙레이블]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