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비오까지 총출동…원헌드레드, 오늘(10일) 스페셜 캐럴 발매

이승기→비오까지 총출동…원헌드레드, 오늘(10일) 스페셜 캐럴 발매

2024.12.10. 오후 1:5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원헌드레드 레이블이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을 발매한다.

원드헌드레드 레이블은 오늘(10일) 윈터 스페셜 싱글 'The Last Christmas'(더 라스트 크리스마스)를 발매한다.

이번 'The Last Christmas'는 지난 일 년 원헌드레드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가 받은 무한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제작됐다. 연말을 맞이해 뜻깊은 취지로 성사된 만큼, 발매로 인한 수익금은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해 의미를 더한다.

원헌드레드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들이 바쁜 스케줄에도 함께 모여 만든 이 앨범의 수익금은 희귀난치병을 앓고 있는 환아들을 위해 기부된다. 심장병, 발달장애, 소아암 등 희귀 난치 질환을 앓고 있는 아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원헌드레드의 차가원 회장은 “원헌드레드 레이블을 향한 따뜻한 응원에 힘입어 이번 캐럴을 발매하게 되었다. 발매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수익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기부해 희귀난치병 아동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작은 희망들이 모여 큰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승기, 태민, 백현, 첸, 시우민, 하성운, 비비지, 이무진, 비오, 배드빌런 등 원헌드레드 레이블 소속 대표 아티스트가 뜻을 모은 캐럴 'The Last Christmas'는 오늘(10일) 오후 6시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원헌드레드 레이블]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