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V×SNRD 리미티드 에디션 기능성 패션 선글라스 출시...낚시 마니아에게 인기 예상

FTV×SNRD 리미티드 에디션 기능성 패션 선글라스 출시...낚시 마니아에게 인기 예상

2018.06.26. 오전 09: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본격적인 선글라스의 계절을 맞아 한국낚시채널 FTV와 SNRD 아이웨어(이하 SNRD)가 컬래버레이션한 기능성 패션 선글라스가 출시돼 낚시 마니아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SNRD는 ‘모든 분야의 플레이어들을 응원한다’는 ‘세컨드 라운드’(SECOND ROUND)의 약자로 예술, 음악, 스포츠, 스트릿 등 다양한 문화를 지지하는 활동을 꾸준히 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이번 ‘FTV×SNRD 선글라스’는 창의적 도전정신과 환경과의 공존을 지향하는 FTV의 이미지를 상징하는 브랜드 특유의 블루, 레드 컬러와 물을 헤치고 나가는 물고기, 낚싯바늘 등의 포인트를 SNRD만의 젊고 스트릿한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특히 편광렌즈에 적용된 편광 필름은 산란 빛과 반사 섬광의 파장을 차단해 또렷하고 선명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어 눈의 피로를 줄여주고 오랜 기간 깨끗함을 유지해준다.

또한 표면을 매끄럽게 해주는 초발수 코팅으로 매끄러움을 개선하여 긁힘이나 마모로부터 렌즈를 보호하고 물방울이 번지지 않아 습기나 물기가 빠르게 제거된다.

한편 SNRD는 지금까지 오리지널 오디오 브랜드 ‘스컬캔디’(SKULL CANDY), 대만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 ‘VANZ’, 세계 디제이 페스티벌(WORLD DJ FESTIVAL), 서태지 25주년, 레드불 ‘Kict-It’ 2016, 펑크록 밴드 ‘노브레인’ 등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FTV×SNRD 선글라스’는 블루, 레드 2종 각 100개씩만 한정 판매하며 FTV 공식 홈페이지(eftv.co.kr)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제공=대한민국 NO.1 낚시채널 FTV(김승수)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