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한 연인들의 절절한 사랑...'카이츠'

가난한 연인들의 절절한 사랑...'카이츠'

2013.10.21. 오후 1:3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언론과 평단에서 극찬을 받으며 인도 영화의 상업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영화 '카이츠'가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로맨스, 코믹, 액션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블록버스터 로맨스 무비다운 아름다운 영상과 음악, 박진감 넘치는 액션, 숨 막히는 빠른 전개의 스토리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물속에서 아름다운 남녀 주인공의 만남과 남자 주인공이 물 위로 나온 후에 현실로 돌아오는 듯한 첫 장면은 이 영화의 모든 것을 암시하는 듯하고, 자신의 11번째 위장 결혼의 상대자이자 현재 법적으로 아내인 린다가 자신의 처남의 약혼자로 나타나 서로 언어가 통하지 않아도 사랑을 느끼는 두 남녀의 모습은 아름다운 음악 선율과 어우러져 가슴 따뜻한 로맨스 영화의 분위기를 한껏 느끼게 합니다.

이후 빠른 템포의 음악과 함께 영화는 목숨을 건 연인들의 이야기로 전환되며 경찰과 마피아에게 쫓기며 은행 강도까지 하며 함께 도망 다니는 용감무쌍한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며 이들의 사랑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합니다.

영화 '카이츠'는 라스베가스에서 댄스학원 강사로 일하며 돈을 위해 위장결혼을 일삼는 삼류인생 제이(리틱 로샨)과 가난한 멕시코 이주민 여성 린다(바바라 모리)의 사랑이야기입니다.

지금 동영상 보기를 클릭하시면 관련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