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내 울었다"...'아파트' 신드롬에 브루노 마스, 한글로 올린 말 [지금이뉴스]

"내내 울었다"...'아파트' 신드롬에 브루노 마스, 한글로 올린 말 [지금이뉴스]

2024.10.25. 오전 10:1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미국 팝스타 브루노 마스가 국내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자 감격의 소감을 전했습니다.

마스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날 방송된 케이블 음악채널 '엠카운트다운'에서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와 협업한 '아파트(APT.)'로 이 프로그램 차트 정상에 올랐다는 소식을 공유했습니다.

이 같은 소식과 함께 마스는 한국어로 "한국 팬 여러분 너무 감사합니다! 첫 음방 1위 해서 아침 내내 울었어요 ㅠㅠ 1위 할 수 있도록 도와준 로지(로제) 너무 고맙고 아파트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재치 있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는 글 말미에 "러브, 브루노(Love, Bruno) 오빠"라고 적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해외 가수가 참여한 곡이 국내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건 드문 일입니다.

이에 로제는 영어로 "네가 자랑스러워 브루노 마스(So proud of you bruno mars)"라고 화답했습니다.

마스는 지난해 6월 17~18일 올림픽 주경기장서 두 번째 내한공연을 열어 양일간 10만 1,000명을 끌어모은 바 있습니다.

기자ㅣ최보란
AI 앵커ㅣY-GO
자막편집 | 이 선

#지금이뉴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