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로 중국 시장 공략 나선다

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로 중국 시장 공략 나선다

2024.04.25. 오전 10:5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네오위즈는 모바일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가 중국에 정식 출시됐다고 오늘(25일) 밝혔다.

중국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을 지원하며, 애플 앱스토어를 비롯해 ‘샤오미(Xiaomi)’, ‘탭탭(TapTap)’, ‘빌리빌리(BiliBili)’, ‘화웨이(Huawei)’ 등 10 여 개의 안드로이드 앱 마켓 플랫폼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고양이와 스프'는 중국 현지 맞춤형 코스튬과 시설 등을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중국 현지 오프라인 카페 및 유기묘 단체와의 협업을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도 펼친다.

'고양이와 스프'는 네오위즈 자회사 하이디어가 개발한 힐링 방치형 게임이다. 아기자기한 만화풍의 일러스트와 손쉬운 조작법으로 대중성과 게임성을 인정받으며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5,8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YTN 최광현 (choikh816@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