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도쿄게임쇼 2024에서 '던전 스토커즈' 특별 프로그램 공개

하이브IM, 도쿄게임쇼 2024에서 '던전 스토커즈' 특별 프로그램 공개

2024.09.26. 오후 4:5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하이브IM은 9월 26일부터 나흘간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도쿄게임쇼 2024’에 참가해 액션스퀘어 산하 스튜디오 HG가 개발한 신작 '던전 스토커즈'의 특별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6일(오늘) 밝혔다.

'던전 스토커즈'는 하이브IM이 서비스할 예정인 PvEvP 던전 탐험 게임으로, 기존 던전 RPG와 서바이벌 장르를 결합해 색다른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9월 27일 오후 11시 ‘도쿄게임쇼 2024’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던전 스토커즈'의 화려한 액션, 스킬 시스템 등의 주요 특징을 소개하며, 3인칭 시점에서 즐기는 박진감 넘치는 PvEvP 전투를 강조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의 독창적인 세계관과 개발자 인터뷰를 통해 제작 과정과 배경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도 공개된다.

현장 방문자들은 '크리에이터 라운지'라는 인플루언서 전용 공간에서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게임 속 몬스터와 캐릭터를 테마로 꾸며진 포토 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던전 스토커즈'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던전 탐험과 탈출 서바이벌 장르를 결합한 PvEvP 게임으로, 환상적인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마녀와 파수꾼들의 모험과 생존을 그린다. 독특한 캐릭터들과 신비로운 던전 속 비밀들이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다.

YTN 심관흠 (shimgh@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