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단독] 이휘재X탁재훈, '한끼줍쇼' 출연...'상상플러스' 케미 어게인
[단독] 이휘재X탁재훈, '한끼줍쇼' 출연...'상상플러스' 케미 어게인
Posted : 2018-03-28 14:30
이휘재와 탁재훈이 오랜만에 뭉쳤다.

28일 방송가에 따르면 이휘재와 탁재훈이 이날 오후 진행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 게스트로 동반 출연한다.

이휘재와 탁재훈은 지난 2005년부터 2007년까지 방송된 KBS 2TV '상상플러스'에서 MC로 호흡하며 프로그램 전성기를 이끌었다. 이후 2012년 MBC 추석특집 '시간을 달리는 TV'에서도 한 차례 MC로 재회한 바 있다.

특히 탁재훈은 '상상플러스'를 통해 가수에서 예능 인기 MC로 자리잡았으며, 이휘재도 다시 한 번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오랜만에 '한끼줍쇼'로 만난 두 사람이 당시의 황금 케미를 재현할지 주목된다.

또한 '규동 콤비' 이경규 강호동에 탁재훈과 이휘재까지, 최고의 예능 MC들이 한 자리에 모인 만큼 뜨거운 시너지가 발산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한끼 성공을 걸고 어느 때보다 치열한 자존심 대결이 펼쳐질 전망이다.

이휘재와 탁재훈이 과연 한끼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한끼줍쇼'는 오는 4월 중 방송 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JTBC]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