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아이즈원 김채원·위키미키 최유정 등…수능 보는 ★들

[Y이슈]아이즈원 김채원·위키미키 최유정 등…수능 보는 ★들

2018.11.15. 오전 09:1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이슈]아이즈원 김채원·위키미키 최유정 등…수능 보는 ★들
AD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날이 밝았다. 오늘(15일) 전국 96개 시험지구, 1,190개 시험장에서 수능이 치러진다. 오늘만큼은 학생의 본분에 충실하고자 수험장으로 향한 아이돌 스타들도 많아 눈길을 끈다.

먼저 화제의 걸그룹 '아이즈원' 멤버 김채원이 수험장에 도착했다. 김채원은 이날 오전 서울 송파구 오금고등학교에서 수능에 응시한다. 현장에는 같은 그룹 멤버 강혜원과 미야와키 사쿠라가 동행해 응원했다.

걸그룹 '위키미키'의 멤버 최유정은 이날 오전 서울 구로구 고척동 고척고등학교에 도착했다. 1999년생이지만 올해 고등학교 3학낸에 재학 중인 최유정은 또래 친구들과 동일하게 시험을 볼 예정이며, 같은 그룹 멤버 루아도 시험을 치른다.

[Y이슈]아이즈원 김채원·위키미키 최유정 등…수능 보는 ★들

이밖에도 걸그룹 중에서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다이아' 솜이, '공원소녀' 앤, '드림노트' 유아이, 라라 등이 수능을 치른다. 왕성하게 활동 중인 아이돌이지만, 다른 학생들과 동일하게 대입 준비까지 해낸다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끈다.

올해는 보이그룹보다 걸그룹에서 수능 응시자 비율이 높은 편. 보이그룹 중에서도 2000년 생으로 수능에 응시하는 멤버들은 있다. '스트레이 키즈'의 승민, 현진과 '더보이즈' 선우, 활이 모두 2000년생으로 수능을 치른다.

그런가하면, 연예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대학 진학은 나중으로 미룬 아이돌도 있다. 보이그룹 '워너원'의 배진영, 이대휘, 트와이스 채영, NCT 해찬, 제노, 재민, CLC 권은빈, 프리스틴 시연, 아스트로 산하는 올해 수능을 보지 않는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 = YTN Star 김태욱 기자 (twk557@ytnplus.co.kr)
사진출처 = 각 소속사]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