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오늘(8일) 20주년 기념 앨범 'REborn' 발매

코요태, 오늘(8일) 20주년 기념 앨범 'REborn' 발매

2019.02.08. 오후 1:5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코요태, 오늘(8일) 20주년 기념 앨범 'REborn' 발매
AD
혼성 그룹 코요태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신보를 발표한다.

코요태는 8일 오후 6시, 20주년 기념앨범 'Reborn'을 발매한다. 코요태는 앨범 발매 전 리메이크곡 '애원'과 '우리의 꿈'을 선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코요태의 20주년 기념앨범 'REborn'은 타이틀곡 '팩트'를 비롯해 '스릴러', '새드나잇'까지 신곡 3곡과 리메이크된 코요태의 히트곡 '순정', '비몽', '애원', '만남', '실연', '우리의 꿈' 등 총 12트랙으로 구성됐다.

특히 타이틀 곡 '팩트'는 신지가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리드미컬한 하우스 비트에 80년대의 레트로 신스테마가 들어간 곡이다. 현실적인 남녀의 이야기를 애절하게 표현한 김종민과 신지의 가창,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자신만의 느낌을 선보인 빽가의 래핑까지 코요태만의 색깔이 도드라질 예정이다.

코요태는 "팬 여러분들이 기다려주신 20주년 기념앨범을 드디어 발매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주 찾아뵙고 팬 여러분들의 사랑 보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코요태는 8일 컴백과 함께 KBS '뮤직뱅크'를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인다.

코요태는 1998년 1집 앨범 '고요태(高耀太)'로 데뷔, 2016년 12월 'Bing Bing'까지 20년 동안 신나고 경쾌한 한국형 댄스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KYT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