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새 드라마 '복수해라' 유선, 파격 쇼트커트 변신

TV조선 새 드라마 '복수해라' 유선, 파격 쇼트커트 변신

2020.10.30. 오전 10:4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TV조선 새 드라마 '복수해라' 유선, 파격 쇼트커트 변신
AD
TV조선 새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 유선이 데뷔 21년 만에 파격적인 쇼트커트로 변신,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11월 21일 밤 9시 첫 방송을 앞둔 TV조선 새 토일 드라마 '복수해라'는 우연한 기회에 복수를 의뢰받은 강해라가 사건을 해결하고 권력에 맞서는 ‘미스터리 통쾌 복수극’이다.

무엇보다 유선은 ‘복수해라’에서 FB그룹 유일한 후계자로, 그룹 승계를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김태온 역을 맡아 극에 아찔한 긴장감을 드리운다. 유선은 내면의 욕망이 서슴없이 분출되는 김태온이라는 인물을 더욱더 빌드업하기 위해 데뷔 21년 만에 가장 짧은 헤어스타일로 변신을 감행하는 등 남다른 노력을 기울였다.

유선이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낸 장면은 서울시 강남구와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첫 촬영을 마친 유선은 “첫 촬영부터 굉장히 긴장감 있는 장면이었는데 잘 마무리 된 거 같아 앞으로의 촬영이 기대된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태온은 야망이 가득한, 꼭 원하는 건 쟁취하는 역할이다. 새로운 이미지로 찾아뵙게 된 캐릭터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제작진 측은 “유선은 역할을 받아든 후 한 치의 망설임 없이 과감한 이미지 변신을 꾀했다. 이로 인해 김태온 캐릭터가 더욱 생명력을 얻었다”며 “끝없는 욕망의 질주를 펼치는 김태온을 관록의 연기력으로 소화해낼 유선의 활약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gshn@ytnplus.co.kr)
[사진제공 = TV조선]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