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무궁화, KICK OFF 2기 수료식 진행

아산무궁화, KICK OFF 2기 수료식 진행

2018.11.07. 오후 5:0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아산무궁화, KICK OFF 2기 수료식 진행_이미지
AD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순수 아마추어를 위한 축구 강의!' 아마추어 대상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필드 플레이어 코칭 프로그램 킥오프 수료식 진행했다.

지역에 스며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구단주:오세현)은 지난 4일 아산의 올시즌 마지막 홈경기 식전행사로 킥오프 2기 수료식을 가지며 8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 했다.

'KICK OFF'는 지역사회와 원활한 교류를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 중인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대표적인 지역 공헌 활동으로서 지난해에 이어 2년째 자리 잡고 있다.

선수 경력이 없는 아산 거주자 성인 20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KICK OFF' 2기는 아산시 선장면 군덕리에 위치한 선장 축구장과 아산 배방 탕정면에 위치한 물환경 축구센터에서 진행이 되었으며, 유병훈 수석 코치와 아산 U18세팀 김용태 수석 코치가 지원자들의 축구 실력 향상을 위해 도우미로 나서며 기본기 향상을 이끌어 냈다..

킥오프 2기 수료식을 진행한 유병훈 수석코치는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는 말이 있듯이 앞으로 인연을 계속 이어갔으면 좋겠고, 8주간의 시간동안 실력이 많이 향상 되셨는데 수업에 그동안 잘 따라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을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킥오프 2기를 마무리 하는 소감을 밝혔다.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역에 스며들기 위해 노력중인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공헌 활동으로 아산 시민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