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11일 전남전 다양한 '빼빼로데이' 이벤트 진행

FC서울, 11일 전남전 다양한 '빼빼로데이' 이벤트 진행

2018.11.11. 오전 07:1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FC서울, 11일 전남전 다양한 '빼빼로데이' 이벤트 진행_이미지
AD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FC서울이 오는 11월 11일(일) 열리는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 전남드래곤즈와의 홈경기에 팬들이 빼빼로를마음껏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광장에서는 '나만의 빼빼로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팬들은 전문 강사의 도움을 받아 다양한 종류의 빼빼로를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을 해볼 수 있다. 보물찾기 형식의 '숨은 빼빼로 찾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기장과 북측광장 곳곳에 숨겨진 100개의 교환권을 찾는 팬들에게는 빼빼로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복불복 빼빼로 게임', 캐논슈터, 캐리커쳐 그리기 등 다양한 행사가 북측광장에 마련된다.

장내에서도 빼빼로데이 이벤트는 이어진다. 빼빼로데이를 맞이하여 커플 혹은 가족들의 진한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키스타임이 진행되며, FC서울 마스코트 '씨드'와 '서울이' 그리고 치어리더 'V걸스' 의 재미있는 응원과 공연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빼빼로를 증정한다. 하프타임에는 빼빼로 커플 게임이 진행된다. 커플이 빼빼로를 베어 물어 기준기록인 1.1cm에 가장 가깝게 성공시킨 커플에게는 상품이 제공된다.

FC서울은 전남을 잡고 반드시 강등권을 탈출하겠다는 의지이다. FC서울 선수단은 즐거운 이벤트가 마련된 만큼 시원한 경기력으로 경기장을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각오이다.

사진 = FC서울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