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송혜교X박보검, 그림 같은 눈맞춤 포착…설렘 그 자체

‘남자친구’ 송혜교X박보검, 그림 같은 눈맞춤 포착…설렘 그 자체

2018.11.21. 오전 08:1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남자친구’ 송혜교X박보검, 그림 같은 눈맞춤 포착…설렘 그 자체_이미지
AD

‘남자친구’ 송혜교와 박보검의 그림 같은 눈 맞춤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21일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유영아 극본, 박신우 연출)는 측은 송혜교와 박보검의 투샷 스틸이 첫 공개했다.



‘남자친구’는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송혜교)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박보검)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멜로 드라마.



공개된 스틸 속에는 눈을 맞추고 있는 송혜교와 박보검의 모습이 담겨있다.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의 눈빛에서 느껴지는 애틋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송혜교와 박보검의 뒤로 펼쳐진 노을 진 쿠바 전경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을 더하며, 두 사람의 따뜻한 감성멜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남자친구’ 제작진은 “누구나 한번쯤은 여행지에서 운명의 상대를 만나는 꿈을 꿔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극중 송혜교와 박보검이 낯선 땅 쿠바에서 우연히 만나 그리는 이야기들이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오는 28일 시작될 두 사람의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남자친구’는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후속으로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N ‘남자친구’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