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헤미안 랩소디' 스무번 보라고 추천..올해 최고의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스무번 보라고 추천..올해 최고의 영화"

2018.10.30. 오후 4:4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보헤미안 랩소디' 스무번 보라고 추천..올해 최고의 영화"_이미지
  • "'보헤미안 랩소디' 스무번 보라고 추천..올해 최고의 영화"_이미지2
AD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관객 추천 영상이 공개됐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음악의 꿈을 키우던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 밴드가 된 ‘프레디 머큐리’와 ‘퀸’의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무대 그리고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담은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지난 10/24(수) 싱어롱 시사회를 통해 영화 속 명곡들을 따라 부를 수 있도록 가사의 자막들을 함께 상영하며 영화와 ‘퀸’의 음악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싱어롱 시사회 리얼 관객 추천 영상’은 당시 상영관을 가득 채운 남녀노소 관객들이 ‘We Will Rock You’ 슬로건을 들고 설레는 모습과 상영 내내 ‘퀸’의 명곡을 떼창하는 등 영화를 즐기는 모습들로 시작해 눈길을 끈다.



특히, ‘Radio Ga Ga’, ‘We Are the Champions’, ‘We Will Rock You’ 등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퀸’의 명곡들이 흘러나올 때는 춤을 추고 환호성을 지르는 관객들의 모습이 더해져 전설의 록 밴드 ‘퀸’에 대한 여전한 인기는 물론 이를 풍성하게 그려냈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이어 “마음껏 박수 치고 발 구르면서 신나게 관람했다”, “퀸의 음악을 200% 즐길 수 있었다” 등 ‘퀸’의 음악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싱어롱 시사회 참여 소감을 시작으로 개봉 전 먼저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평 세례를 확인할 수 있다. ‘퀸’의 귀환을 완벽하게 담아낸 영화답게 “’퀸’을 스크린으로 볼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너무 기뻤다”라는 평부터, “싱크로율 100%”, “배우들의 연기가 환상적이다” 등 열연을 펼친 배우들에 대한 뜨거운 반응도 이어졌다. 여기에 “’Love of My Life’ 열창 장면이 인상 깊었다”, “라이브 에이드 장면은 말 그대로 압권”처럼 러닝 타임을 꽉 채우며 전율을 선사하는 명곡의 향연에 높은 만족도를 드러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퀸’의 공연장에 있는 느낌”, “VIP 좌석에서 실제로 공연을 관람하는 것 같다”, “이 영화는 특히 극장에서 보는 건 차원이 다르다” 등 극장에서 꼭 관람해야 한다는 극찬 세례 역시 이어져 관람 욕구를 한층 끌어올린다. 마지막으로 “’퀸’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영화”,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다”, “스무 번 보라고 추천하고 싶다”처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영화라고 강조하며 관람에 대한 강력한 추천 릴레이가 더해져 기대가 더욱 모아진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10월 31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영상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