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키즈'vs'마약왕' 12월 19일 맞불..韓영화 BIG2

'스윙키즈'vs'마약왕' 12월 19일 맞불..韓영화 BIG2

2018.11.14. 오후 3:4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스윙키즈'vs'마약왕' 12월 19일 맞불..韓영화 BIG2_이미지
AD

영화 '스윙키즈'와 '마약왕'이 12월 크리스마스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다.



'스윙키즈'는 1951년 거제 포로수용소,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키즈’의 가슴 뛰는 탄생기를 그린 영화다.



'스윙키즈'는 댄스단의 트러블 메이커 ‘로기수’와 댄스단의 믿음직한 리더 ‘잭슨’ 그리고 각기 다른 목적을 위해 댄스단에 합류하게 된 ‘양판래’, ‘강병삼’, ‘샤오팡’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사랑스러운 개성과 앙상블로 유쾌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춤에 대한 열정 하나로 차츰 손발을 맞춰가는 오합지졸 댄스단의 예측 불가한 이야기는 강형철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력으로 드라마틱하게 완성되어 재미를 확장할 것이다.



도경수, 박혜수, 오정세, 김민호 그리고 자레드 그라임스까지 젊은 배우들의 폭발적인 에너지, 듣기만 해도 가슴 뛰는 블록버스터급 명곡들과 화려한 퍼포먼스는 모두의 발과 어깨를 들썩이게 할 재미와 감동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린다.



'마약왕'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년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된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송강호, 조정석, 배두나 등 탄탄한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부자들'로 한국 사회의 이면을 생생하게 그려내며 주목 받았던 우민호 감독의 신작 '마약왕'은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당시의 사회상을 담아내며 몰입감을 높인다.



이렇듯 모두가 기다려온 최고의 기대작으로 풍성하게 채워진 크리스마스 시즌 극장가에서 '스윙키즈'는 전 세대를 사로잡을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전할 단 하나의 영화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스윙키즈'와 '마약왕'은 12월 19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스윙키즈', '마약왕' 포스터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