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탈퇴 혜연, 단짝으로 함께해…9명 매력 계속 보여줄 것"

구구단 "탈퇴 혜연, 단짝으로 함께해…9명 매력 계속 보여줄 것"

2018.11.06. 오후 5:0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구구단 "탈퇴 혜연, 단짝으로 함께해…9명 매력 계속 보여줄 것"_이미지
AD

구구단이 활동명을 바꾸지 않겠다고 밝혔다.



8인조로 재편한 구구단은 6일 서울특별시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세 번째 미니 앨범 'Act.5 New Action'의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8인조 재편 이후 구구단은 멤버 충원이나 이름을 변경할 생각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미미는 "저희가 처음에 뜻은 9명의 매력을 가진 9명의 소녀들이다. 혜연이도 단짝으로 응원해주고 있고, 단짝분들도 응원을 많이 해준다. 그런 의미는 변함없이 9가지 매력을 보여드리겠다는 뜻이 있다"고 전했다.



또한 구구단 멤버들은 탈퇴한 혜연과 서로 컴백과 건강을 응원해줬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Not That Type(낫 댓 타입)'은 신나는 비트 위에 유니크한 신스 사운드와 화려하게 펼쳐지는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곡 안에 부드러움과 강함이 공존하여 더 다채로워진 구구단의 모습을 화려하게 보여준다.



'Not That Type(낫 댓 타입)'을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된 ‘Act.5 New Action’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김재창 기자 freddie@tvreport.co.kr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