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광고

추진 사업소개 및 수익모델

프로그램 공급 및
머천다이징
- 시청자의 새로운 욕구를 창출하고 충족시키는 고품질의 프로그램 기획, 제작
- 다양한 정보, 해외 특집물 및 엔터테인먼트 요소 등을 발굴해 새로운 콘텐츠 제작
- 다양한 미디어에 맞는 ‘One-Source Multi-Use’의 장점을 살린 차별화 된 콘텐츠 제공
- 프로그램을 통한 전 세계 현지 마케팅, 공연, 이벤트 및 행사를 통한 수익 창출
- 전 세계 제작회사, 프리랜서 등과 전략적 제휴와 협조 하에 프로그램 관련
  아이디어 발굴 및 공동제작 구입, 판매 등 추진
광고 사업 - 국내외 기업 중 해외동포를 소비자로 하는 모든 광고  제작 및 판매
- 국내외 기업의 세계를 향한 글로벌 광고효과 탁월
방송 사업 - 해외 동포방송사 프로그램 공급
- 해외 방송사 사업제휴 및 업무협력
- 재외동포관련 문화사업(동포관련 행사취재 등)
- 리포터 모집 및 초청교육 등 지원

왜 YTN world인가?

최대효과의 전세계
홍보 및 광고
- 2004년 이후 한국 방송사 중 최대 규모의 해외동포 시청자 확보
- 전 세계 700만명 재외동포 시청- 경쟁사 대비 뛰어난 광고효과와 저렴한 광고비용
- 중산층 이상의 동포대상 광고에 탁월한 광고효과 입증
- 2012년 재외동포 참정권과 관련 700만명 동포를 향한 유일한 매체
- 해외동포 의료관광객에 대한 홍보, 정보제공이 가능한 유일한 방송
양질의 프로그램
편성에 의한 다양한
시청자층 확보
- 재외동포들을 위해 뉴스, 엔터테인먼트 등 차별화 된 편성으로 다양한 시청자 확보
- 주 시청자층 : 20대 중반 이상의 경제력을 갖춘 시청자(남,여)
- 세계 최초 24시간 실시간 한국어 방송에 의한 신속하고 유익한 정보전달로
  높은 시청률 유지
- 전 세계 주요도시 방송국 및 호텔에 YTN 콘텐츠 제공에 의한 시청자 확보
국내 위성방송 중
세계 최대의
방송권역과 보도
콘텐츠의 우수성
- 3개의 IntelSat 위성으로 지구촌 방방곡곡을 방송권역으로 커버
- CNN과 같이 콘텐츠의 우수성으로 전 세계 중요채널 확보 유리
- 미국, 오세아니아, 중남미, 동남아 뿐만 아니라 유럽까지 방송 공급
보도채널로서의
높은 인지도 및
신뢰성
- 재외동포들에게 국내외의 각종 뉴스와 정보를 가장 신속,정확하게 전달함으로써
  높은 신뢰도 확보
- 미국의 CNN과 같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보도채널로서 시청자들에게 높은 인지도 확보
YTN 채널 분석 - 오피니언 리더그룹을 포함한 직장인의 케이블TV 채널선호도 1위
- 1995년 개국이후 케이블TV 보도,정보,교양 분야 채널 중 시청률 1위 고수

전 세계 TV 광고

  • 1) 광고 특성
    • - 중산층 시청률 및 충성도가 높아 시청자들의 구매력이 매우 우수함
    • - YTN world의 광고 길이와 형식의 비제약성(광고별 협의 가능)
    • - 저렴한 가격에 광고효과는 탁월
    • - 기업의 세계를 향한 광고기회 확대
    • - Target Marketing에 적합
  • 2) 광고 대상
    • - 공익광고해외 동포들을 위한 정보광고
    • - 정부의 해외동포를 위한 공익광고
    • - 지자체의 해외동포를 위한 관광유치광고
    • - 해외 의료관광객 유치를 위한 의료관광광고
    • - 국내외 기업 중 해외동포를 소비자로 하는 광고
  • 3) 광고 및 프로그램 방송효과 방송효과
  • 4) 선호도 선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