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W] BTS, 블랙핑크, 영화 '사냥의 시간', 뮤지컬 '모차르트!'

K-WAVE
K-WAVE
2020.04.23. 오후 1:15
글자크기설정
#BTS

그룹 방탄소년단이 선보인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
줄여서 방방콘이 5천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과 19일 이틀에 걸쳐 24시간 동안 유튜브 `방탄TV`에서 방영된 `방방콘`이 조회수 5천59만 건을 기록했다고 밝혔는데요.

최대 동시 접속자 수는 224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방방콘`은 2014년부터 최근까지 방탄소년단 콘서트와 팬 미팅 실황 8편을 유튜브에서 무료로 공개한 것으로, 코로나19 확산으로 비대면 시대를 살아야 하는 팬들을 위해 마련됐습니다.

팬들이 지닌 응원봉 `아미밤`을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에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응원봉 색깔이 실제 콘서트장에서처럼 실시간으로 바뀌는 기술도 적용해 현장감을 더했습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이틀간 전 세계 162개 지역에서 약 50만 개 아미밤이 연동된 것으로 집계했습니다.

#블랙핑크

블랙핑크의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8억 건을 돌파했습니다.

이로써 블랙핑크는 국내 가수 최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