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9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9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3편째 보유하게 됐는데요.
발매 당시부터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핫100 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오랜 기간 상위권을 유지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또, 방탄소년단은 미국 엔터테인먼트 채널 니켈로디언이 주최하는 '2021 키즈 초이스 어워드'에서 페이보릿 뮤직 그룹, 페이보릿 송, 페이보릿 글로벌 뮤직스타를 수상하며 3관왕에 올랐습니다.
# 블랙핑크
블랙핑크의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8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이로써 블랙핑크는 다섯 번째 8억 뷰 영상을 보유하게 됐는데요.
'하우 유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시 24시간 내 유튜브 동영상 최다 조회 수로 기네스 세계기록에 등재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우 유 라이크 댓'은 블랙핑크 정규 1집 '디 앨범'의 선공개곡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고 높이 비상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 스트레이 키즈
스트레이 키즈의 '신메뉴(神메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돌파했습니다.
'신메뉴'는 발매 당시,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6위에 이름을 올리며 차세대 케이팝 주자로서의 두각을 나타내기도 했는데요.
'신메뉴'는 그룹 내 프로듀싱 팀인 쓰리라차가 작사·작곡한 곡으로 미국 버즈피드가 선정한 '2020년 K팝을 정의하는데 도움이 된 곡'에 오르는 등 국내외 매체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8일 일본 데뷔 1주년을 기념하는 온라인 팬미팅을 열어 현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