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 모바일 광고

YTN의 인터넷 광고 = 최고의 효율

YTN의 인터넷 광고는 주요 유저층이 회사원, 전문직 등으로 경제활동인구의 비중이 높아 광고를 위한 구매 전환율이 뛰어납니다.
특히 배너, 텍스트 광고 상품 뿐만 아니라 24시간 YTN 방송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는 동영상 광고, 특수배너 등이 광고주의 성공적인 캠페인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뉴스 콘텐츠와 광고의 만남

24시간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의 신뢰도 높은 뉴스 콘텐츠와 광고의 만남은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성, 긍정성, 반응률을 높여줍니다.


구매력있는 20~40대 유저들이 타겟팅 되어 있는 YTN 인터넷 광고

YTN의 인터넷 매체는 30~40대의 구매력있는 사이트 회원들과 뉴스스탠드를 통해 유입된 20대 경제활동 인구가 주 방문자로서 적은 비용으로 타겟마케팅을 할 수 있는
최적의 매체입니다.


최고의 광고 시스템과 캠페인 관리를 통한 광고 효과 극대화 추구

YTN의 인터넷 광고는 첨단의 광고 솔루션 시스템을 사용함으로써 특수광고 생성 및 캠페인 목적에 맞는효율적 광고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광고 운영 책임자 및 개별 캠페인 담당자가 이중구조로 캠페인을 담당하여 광고효과의 극대화를 추구합니다.


타겟별 특징

회원 현황약 80만명 회원 보유
성별
회원분석
  • 남성 85%
  • 여성 15%
연령별
회원분석
  • 30대 45%
  • 40대 28%
  • 50대 이상 14%
  • 10 · 20대 12%
직업별
회원분석
  • 회사원 40%
  • 전문직 38%
  • 자영업 10%
  • 기타 2%
  • - 경제활동 주체인 30, 40대 직장인 남성 비율 우세
  • - 전체 회원의 78%가 30~40대, 전문직, 회사원 등으로 구성, 타겟 마케팅을 위한 최적 조건
  • - 구매력 높은 회원 구성으로 인해 구매 전환율 기대